반응형

[여행정보]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하는 여행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블라디보스토크가 매력적인 여행지라는 것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것인데요. 오늘은 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를 위한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정보가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분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Ctrl+F를 누르시고 찾길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더욱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블라디보스토크 추천 여행지 -


# 포크롭스키 주교좌 성당


출처:B Lucava


포크롭스키 주교좌 성당은 러시아의 자리 잡은 여러개의 정교회 사원을 대표하는 성당입니다. 유럽 양식과 이슬람 양식을 섞어 만든 이 성당은 아름다운 색감과 모양으로 많은 여행자를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종교시설이기에 들어갈 때는 지정된 옷차림을 하고 들어가야합니다. 보통 입구에 두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포포브 섬


출처:paukrus


포포브 섬은 페리로 1시간 40분을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는 곳으로 현지인들에게 인기있는 해변 휴양지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해양 생물군을 갖고 있어 스쿠버다이빙을 하기에도 가장 좋은 곳입니다. 7월 ~ 9월까지가 이곳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 아르바트 거리


출처:Alexxx Malev


아르바트 거리를 빼놓고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을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예술의 거리로 불리며 많은 러시아 젊은이들이 찾는 이곳에는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유명한 카페와 레스토랑은 모두 이곳에 몰려 있으니 블라디보스토크를 방문하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방문해야합니다.


# 해양공원



아르바트 거리를 방문했다면 반드시 들러야할 곳이 한 곳 더 있습니다. 아르바트 거리 끝에 위치한 해양공원인데요. 이곳은 해안을 따라 조성된 공원으로 여름에는 러시아인들이 해수욕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기도 하니 저녁을 먹기 전 혹은 저녁을 먹은 후 이곳을 방문하여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해 보세요.


# 독수리 전망대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는 독수리 전망대는 해발 214m에 위치한 언덕으로 블라디보스토크의 바다와 금각교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전망을 갖고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대에 이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 블라디보스토크 요새


출처: Murray Foubister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해상요새인 블라디보스토크 요새는 역사에 관심이 있는 여행자에게는 꽤나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현재는 실제로 사용하는 요새는 아니지만 이곳을 살펴보는 것은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 잠수함 박물관


출처:Andrey Korchagin


잠수함 박물관에는 제2차 세계대전에서 실제로 사용됐던 잠수함인 C-56 잠수함이 전시돼 있습니다. 잠수함 내부를 직접 살펴볼 수 있어 현지인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블라디보스토크에 여행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블라디보스토크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든 여행자 분들이 즐거운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2019/08/03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10월 해외여행지 추천 :: 10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2019/08/03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날씨 정보] - (태국여행) 태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 태국 건기와 우기


2019/07/31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다낭 야시장 :: 다낭 야시장 위치와 시간


2019/07/01 - [여행관련정보/도시별 여행지 추천] - [여행지추천] 베트남 다낭 여행지 :: 다낭 추천 여행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