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지추천] 베트남 다낭 여행지 :: 다낭 추천 여행지



안녕하세요. 다양한 여행정보를 소개해 드리고 있는 JIMMY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를 위해 다낭에서 가봐야 할 여행지 몇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이 베트남 다낭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많은 분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다낭 추천 여행지 -


# 마블산



마블산은 현지인에게는 물론 외국인 여행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명소입니다. 마블산은 다낭의 '영'적인 땅으로 간주되며 5원소( 금속, 물, 불, 땅, 나무 )의 이름을 딴 5개의 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산마다 독특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으며 물 이름을 가진 산이 가장 크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동굴과 사원들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 바나 힐



바나힐은 현대식으로 정비된 즐길 거리가 있는 테마파크 입니다. 프랑스 식민지 시절, 프랑스인의 휴양지로 개발이 된 곳인데요. 어른아이 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 정원이 잘 꾸며져있어 하루동안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다낭에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아름다운 다낭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길이가 긴 케이블 카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참 조각 박물관


참 조각 박물관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전시 박물관입니다. 프랑스 고딕양식으로 지어진 이 건물은 총 면적 6,700sqm(평방미터), 전시 면적이 2,000sqm에 달하며 이 박물관은 참 왕국의 조각을 수집하고, 보관하고 전시합니다. 입장료는 2달러이며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문을 엽니다. 역사에 관심이 있는 여행자라면 이곳은 재밌는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 미케 비치



미케 비치는 유명 잡지사인 Forbes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선정하기도 한 다낭에 아름다운 해변가입니다. 90미터가 넘는 해안선, 푸른 바닷물, 아름다운 백사장 그리고 고급 호텔들은 많은 여행자를 불러 모으고 있으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수상스포츠는 재미를 더 해줍니다. 




# 팜반동 비치



팜반동 비치는 미케 비치에 비해 조용하고 시원한 분위기로 많은 외국인 여행자는 물론 현지인도 많이 찾는 해변가입니다. 여유롭게 스노쿨링을 즐기고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해변을 찾는다면 팜반동 비치가 알맞는 장소입니다.


# 용다리



용다리는 2013년에 완공된 공항과 시내를 연결 해주는 다리입니다. 다리 모양이 용을 형상화하고 있으며 주말 밤 용이 불을 뿜는 공연은 이곳에 하이라이트입니다. 매일밤 이곳은 아름답게 빛이 납니다.


# 핑크성당


핑크성당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다낭의 유일한 교회로 핑크색으로 칠해진 독특한 외관덕에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명소입니다. 이곳에서 찍는 인증샷은 언제부터인지 다낭 여행 필수코스가 됐습니다.


# 한시장, 콘시장


한시장과 콘시장은 다낭을 대표하는 두개의 시장입니다. 여행자들은 이곳에서 기념품이나 의류, 식료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 분을 열기때문에 언제든 이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다낭에 가볼만한 여행지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2019/06/17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7월 다낭 여행 준비하기 :: 7월 다낭 날씨와 여행 옷차림 및 즐길 거리


2019/07/01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에티켓] - [여행정보] 베트남 여행시 주의사항 :: 베트남 여행 주의사항과 에티켓


2019/06/29 - [여행관련정보/도시별 여행지 추천] - [여행정보] 방콕 자유여행 :: 방콕 여행지 추천


2019/06/27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에티켓] - [여행정보] 터키 여행 주의사항 :: 터키 여행시 지켜야 할 에티켓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