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정보] 다낭 야시장 :: 다낭 야시장 위치와 시간



안녕하세요. 최근 베트남 다낭은 한국인 여행자에게 매우 인기있는 여행지가 됐습니다. 저렴한 물가, 따뜻한 날씨, 깨끗한 해변, 맛있는 베트남 음식은 계속해서 여행자들을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해가지면 다낭에는 먹거리 가득한 야시장이 열립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밤이되면 이곳으로 삼삼오오 모여 들기 시작하는데요. 오늘은 다낭의 여러 야시장의 위치와 문을 여는 시간 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다낭 야시장 위치와 시간 -



# 다낭 헬리오 야시장


위치: Helio Center 롯데마트 근처 ( 위치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넘어갑니다. )


개장 시간: 비가 많이 오는 날을 제외하고 주중 매일


이곳은 다낭을 대표하는 야시장 중 하나이며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150여개가 넘는 음식 포장마차 외에도 다양한 물건들을 파는 상점들이 자리 잡고 있으며 여러 공연이 열리기도 합니다. 옷, 악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물건을 구입할 때에는 흥정이 필요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 Le Duan 거리에 위치한 야시장


위치: 144, Le Duan Street


개장 시간: 오후 18:00 ~ 오후 23:00


Le duan 거리에 위치한 1km길이의 거리에는 매일 저녁 200개가 넘는 상점이 들어섭니다. 대부분이 옷, 신발, 악세서리 등을 파는 상점이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과 음료를 파는 상점도 서 있어 쇼핑 후 간단히 요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곳에서는 개인 소지품을 잘 소지해야 합니다.





# An Thuong 야시장


:04 An Thuong 4 Street ( 위치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넘어갑니다. )


개장 시간: 주중 오후 17:00 ~ 오후 23:00 , 주말 오후 17:00 ~ 오후 24:00


이곳은 다른 야시장과는 달리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야시장입니다. 이곳에는 18개의 전문적인 음식 상점이 있는데요. 베트남 요리와 여러 다른 나라 요리를 주로 합니다. 이곳에 하이라이트는 세계에서 유명한 7개의 다리를 이름으로 하는 맥주를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이곳에서 7개의 맥주를 모두 마셔볼 수 있습니다.





# Hoa Khanh 야시장


위치Nguyen Canh Chan 


개장 시간: 매일 오후 18:00 ~ 오후 23:00


Hoa Khanh 야시장은 다낭에서 유명한 야시장 중 하나입니다. 주변에 대학교가 많이 자리잡고 있어 옷, 신발, 악세서리, 길거리 음식 등 젊은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물건을 파는 상점들이 있습니다. 


# Son Tra 야시장


위치: Son Tra Night Market ( 위치를 클릭하시면 지도로 넘어갑니다. )


개장 시간: 매일 오후 18:00 ~ 오후 24:00


Son Tra 야시장은 용다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기념품과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상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지역 특산품을 살 수 있는 야시장 입니다.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2019/07/28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에티켓] - [여행정보]호주 여행 주의사항 :: 호주 여행시 지켜야 할 에티켓


2019/07/12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에티켓] - [여행정보] 인도네시아 여행 주의사항 :: 인도네시아 여행시 주의사항 및 여행 에티켓


2019/07/20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에티켓] - 중국 여행시 주의사항 :: 중국 여행 주의사항과 에티켓


2019/07/17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날씨 정보] - 8월 다낭 여행 :: 8월 다낭 날씨와 여행 옷차림 준비하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