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정보] 10월 해외여행지 추천 :: 10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10월에 여행하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시기보다 저렴하고 한적하게 여행할 수 있는 여행지를 골랐습니다. 이 정보가 많은 여행자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Ctrl+F를 누르고 찾길 원하시는 단어를 입력하시면 더욱 쉽게 원하시는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10월 해외여행지 추천 -


# 칸쿤, 멕시코



10월 칸쿤은 우기입니다. 다만 열대성 우기에 대하여 알고 있는 여행자라면 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열대성 우기는 잠깐 동안 강하게 비가 내리는 날씨가 반복됩니다. 따라서 매일 하루의 23시간 정도는 맑은 날씨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0월에 칸쿤이 여행하기 좋은 이유는 방학 시즌이 끝나고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돌아가며 날씨는 여전히 따뜻하고 호텔과 비행기 가격은 저렴해지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해변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멕시코 칸쿤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 이스탄불, 터키



10월 말부터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지만 10월은 터키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달로 꼽힙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갔지만 따뜻하며 강수량도 적습니다. 또한 이시기에는 방학 시즌이 끝나 대부분의 여행자가 본국으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숙박시설, 항공료가 저렴해집니다. 유럽과 아시아의 모습을 동시에 갖고 있는 이스탄불은 10월 여행하기 좋은 나라 중 한 곳입니다.




# 리스본, 포르투갈



유럽의 다른 어느나라보다도 긴 여름을 가진 리스본은 10월말까지 쾌적한 날씨를 보입니다. 낮과 밤 모두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비는 자주 내리지 않습니다. 또한 방학시즌이 끝나 많은 여행객이 본국으로 돌아가 숙박시설, 항공료가 저렴합니다. 10월 유럽 여행을 선택한다면 리스본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 아테네, 그리스



그리스 아테네 또한 10월 유럽 여행의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10월 아테네는 하루종일 날씨가 쾌적합니다. 또한 성수기가 지나 대부분의 숙박시설 가격이 내려갑니다. 아테네를 여행하는 대부분은 아테네에서 페리를 타고 다른 섬으로 이동을 하곤 하는데요. 10월은 페리를 운행하는 마지막 달이기도 합니다. 




# 포카라, 네팔



10월은 네팔 포카라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달 중 하나입니다. 날씨는 따뜻하고 비가 거의 내리지 않아 트레킹, 야외활동을 하기에 가장 좋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10월에 포카라를 방문한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물가가 비싼 나라는 아니기에 좋은 날씨와 함께 저렴하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 발리, 인도네시아



10월은 발리의 우기가 오기 바로 전 로 많은 여행자가 본국으로 돌아가기 시작하기 때문에 여행하기 좋은 달 중 하나로 꼽힙니다. 지독한 교통체증도 10월에는 조금은 완화되며 숙소를 구하기도 더욱 쉬운 달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10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몇 군데를 살펴 보았습니다. 10월은 여행지 대부분의 성수기가 끝나고 비수기로 접어드는 시기로 대부분의 국가에서 저렴하고 한가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2019/08/03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날씨 정보] - (태국여행) 태국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 :: 태국 건기와 우기


2019/07/31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다낭 야시장 :: 다낭 야시장 위치와 시간


2019/07/28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에티켓] - [여행정보]호주 여행 주의사항 :: 호주 여행시 지켜야 할 에티켓


2019/08/02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날씨 정보] - 베트남 여행가기 가장 좋은 시기 :: 베트남 건기와 우기


2019/07/20 - [여행관련정보/해외 여행지 에티켓] - 중국 여행시 주의사항 :: 중국 여행 주의사항과 에티켓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