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용한 여행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Jimmy입니다. 2월을 맞아서 오늘은 2월에 여행하기 좋은나라:: 2월 해외여행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행정보] 2월 해외여행지 추천 :: 2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1. 보라카이, 필리핀



2월의 동남아시아 여행지는 단연 최고로 꼽힙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다시 문을연 보라카이는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여행지인데요. 길게 펼쳐진 하얀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는 여행객들에게 환상적인 추억을 선물해 줍니다. 주변 다른 국가의 번잡한 해변과 비교 했을때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6개월간 문을 닫고 다시 문을 연 보라카이 섬은 더욱더 가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텔과 리조트가 해변가와 1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화이트비치에 누워 여유를 즐길 수도 있지만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 가장 최적화된 곳이 보라카이 섬입니다. 



2. 고아, 인도



인도까지 가는 번거로움을 참을 수만 있다면, 2월에 가장 저렴하고 쾌적한 해변 휴양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수십개의 해변이 위치하고 있는 고아에서 여행자들은 자유롭게 맘에드는 해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년 호텔과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해변가 옆에 여전히 많은 배낭여행자들을 위한 저렴한 숙소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2월에는 전혀 비가 내리지 않으며 평균최고기온은 32°C로 매우 덥습니다. 인도로 가는 먼길, 그리고 안전한 여행을 잘 계획한다면 고아는 2월의 최고 해외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3. 치앙마이, 태국



2월은 치앙마이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달입니다. 2월의 가장 건조한 기후를 띄는 치앙마이는 낮에는 따뜻하고 방콕과는 다르게 밤에는 시원한 기후를 갖습니다. 이는 여행자들이 치앙마이를 찾는 이유중 하나인 트레킹이나 야외레저활동을 하기에 최적화된 날씨입니다. 그래서 2월은 성수기이기도 한데요, 많은 숙소들이 성수기에는 비수기와 비교했을때 가격을 올려받지만 여행자들은 저렴한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음식과 음료, 마사지등은 방콕과 비교했을때 성수기에도 저렴합니다.



4. 칸쿤, 멕시코



멕시코의 칸쿤은 크리스마스 시즌과 봄 휴가 시즌에 매우 바쁜 도시가 됩니다. 이러한 기간이 끝나는 2월은 칸쿤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도시입니다. 카리브해에 위치한 도시들이 이 기간동안 가장 건조한 기간이며 강수량도 적습니다. 카리브해에 위치한 도시들은 대체적으로 여행비용이 비싸지만 칸쿤은 그 중에서 저렴한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자들이 멕시코라는 나라에 대하여 안전한 여행계획을 세우고 장기간의 비행을 고려한다면 칸쿤은 최고의 2월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5. 씨엠립, 캄보디아



씨엠립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앙코르왓이 자리잡고 있는 도시입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앙코르왓을 보기위해 이 도시로 몰리곤 하는데요. 11월부터 2월까지가 이곳을 가장 방문하기 좋은 달입니다. 2월은 건기가 끝나는 마지막 달로 가장 좋은 여행시기로 꼽힙니다. 매우 건조하고 뜨거운 날씨를 갖고 있지만 여행자들은 이 기간에 야외활동을 즐깁니다. 저렴한 호텔들과 식당들은 씨엠립을 방문하는 주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6. 루앙프라방, 라오스



2월말부터 루앙프라방은 따뜻해지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2월은 루앙프라방을 여행하는 적기인데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루앙프라방은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건물들과 라오스식 건물들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매년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물가가 오르고 있지만 그래도 여행자들은 이곳에 물가를 저렴하게 느낍니다. 2월은 성수기 이기때문에 사전 호텔예약은 필수입니다.



2월엔 추천해드린 여행지로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2월 해외여행지 추천 끝!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

2019/02/06 - [태국/치앙마이] - [치앙마이] 도이수텝. 넌 나에게 멀미를 줬어.

2019/02/05 - [태국/치앙마이] -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핫한 카페. RISTR8TO LAB

2019/02/04 - [태국/치앙마이] - [치앙마이] 자유로운 영혼들이 모이는 My Bar

2019/01/27 - [라오스/농키아우] - [농키아우] 나에겐 라오스 최고의 여행지 농키아우. 여기를 다시올줄 몰랐어!

2019/01/26 - [라오스/루앙프라방] - [루앙프라방] 3년만에 돌아온 루앙프라방, 루앙프라방 여전히 아름다운지.

2019/02/02 - [태국/치앙마이] - [치앙마이] 여기가 카페 맞아? 평화로운 정원속 카페 Terracota Garden Chiang Mai

2019/02/01 - [태국/치앙마이] - [치앙마이] 치앙마이의 밤을 가득 채워주는 음악소리가 들리는 곳 North Gate Jazz Co-op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