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교토 여행 즐기는 법 1탄

지긋지긋한 코로나19로부터 이제는 해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길고 길었던 펜데믹기간이 지나고 이제는 엔데믹기간으로 들어선 것 같은데요. 이제 묵혀두었던 배낭과 캐리어를 꺼낼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가장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은 우리가 여행하기에 가장 쉬운나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직까지 시기상조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오늘은 이웃나라 일본에 교토 여행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본의 그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교토만큼 오래되지 않았고 교토만큼 새롭지 못하다.


 

 

 

 

 

- 일본 교토 여행 무엇을 해야할까? -

 

#교토 중앙역 돌아보기

교토중앙역

교토중앙역은 건축적으로 매우 아름다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교토의 어느 명소들보다 더 아름답게 건축된 장소입니다. 역안에는 식당, 기념품가게, 식료품점, 쇼핑몰이 입접해 있습니다. 건축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기 좋은 장소입니다.

 

# 교토타워 전망대 가보기

교토타워

교토타워에 가보지 않고는 교토를 여행했다고 할 수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해가진 후 도쿄타워 전망대에서 보는 야경은 매우 아름다운데요. 날씨가 맑은날에는 멀리 오사카까지 보인다고합니다. 전망대에 망원경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니키시시장 돌아보기

니키시시장

교토의 니키시시장은 관광명소로 알려져 있지는 않습니다. 저는 여행할 때 그나라의 시장을 꼭 가보는 편입니다. 그나라 사람들의 생활을 가장 근접하여 볼 수 있는 곳이 시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니키시시장에서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을 맛보고, 저렴하게 판매되는 해산물, 농산물, 주방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국제만화 박물관 가보기

교토국제만화박물관

일본을 대표하는 문화중 하나는 만화입니다. 교토에는 만화 박물관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이곳에 들러 추억에 빠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후시미이나리 신사 가보기 

교토 후시미이나리신사

어쩌면 교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지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주황색 도리이가 줄지어 있는 이곳은 교토를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의 사진 명소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인생샷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에서 산림욕하기.

교토 아라시야마 대나무 숲

자연친화적인 여행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이곳에 방문한다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우뚝 솟은 대나무 사이를 걷는 것만으로 조용하고 평화로운 이곳에 들러 산림욕을 즐겨보는 것을 어떨까요?

 

# 이네의 어촌마을에 있는 보트하우스에서 숙박해보기

이네 보트 빌리지

고풍스러운 느낌의 이네어촌마을은 단조로워 보일 수 있지만 평화로운 곳입니다. 이곳에서 보트투어를 할 수 있고, 보트하우스에서 숙박을 할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이곳에 방문해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이웃 나라 일본의 교토에서 즐길 거리 몇 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2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2019.06.24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7월 교토 여행 준비하기 :: 7월 교토 날씨와 여행 옷차림 및 즐길 거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