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x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사진 찍는 것 좋아하시나요?? 사진은 찍는 것도 중요하지만 눈에 보이는 그대로 보정하는 작업을 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존재하지만 대표적으로 어도비 사의 포토샵을 이용합니다. 그러나 포토샵의 경우 보정을 처음 해보시는 분들의 경우 사용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포토스케이프'라는 프로그램입니다.




- 포토스케이프 -


포토스케이프는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http://www.photoscape.co.kr/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러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에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적혀 있습니다. 위에 메뉴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많이 사용되는 운영체제인 윈도우10과 mac은 포토스케이프x를 다운 받아야합니다. 포토스케이프x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윈도우 10 사용자는 왼쪽 버튼, mac사용자는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셔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PRO는 유료)





설치 후 첫 실행 화면입니다. (저는 mac유저입니다.)



이제 다양한 기능들을 무료로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여 사진의 사이즈를 조절하거나 사진을 분할하는 작업을 많이 하는데요. 기본적인 보정에 필요한 기능들을 다 갖추고 있어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이나 다른 보정 프로그램 사용이 어렵다면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2019/11/06 - [IT이것저것] - 포토스케이프x 이용하여 사진분할 하는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