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양하고 필요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Jimmy입니다. 오늘은 5월에 떠나는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을 위한 아시아 여행지 추천 정보입니다.

[여행정보] 5월 아시아 여행지 :: 5월 아시아 여행지 추천

1. 발리,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뜨겁고 습한계절을 보내는 5월, 발리는 건조하고 선선한 시기로 접어듭니다. 인도네시아 발리는 적도부근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1년내내 덥고 습하지만 5월은 가을로 분류합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5월 평균최저기온 26℃, 평균최저기온은 30℃, 평균강수량은 7.5cm로 날씨도 좋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려드는 6월전이라 가장 여행하기 좋은시기입니다. 성수기에 들어서기전이라 숙소 가격 또한 합리적입니다.


2. 사라왁, 보르네오

보르네오 사라왁

1년내내 비가 내리는 보르네오에서 아주 건조한 날씨는 기대할 수 없지만 5월은 보르네오 사라왁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보르네오 사라왁

정글에서 트레킹을 즐기고, 아름다운 해변에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좋은시기이기도 합니다. 보르네오 사라왁의 5월 평균기온은 28℃입니다.




3. 포카라, 네팔

포카라 네팔

5월은 네팔의 트레킹시즌입니다. 그 중에서 산기슭으로 둘러쌓인 트레킹의 성지는 포카라입니다. 포카라에서는 5월 내내 좋은날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좋은날씨 덕분에 포카라의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 아름다운 도시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월 평균최고기온은 26℃, 월 평균최저기온은 17℃로 트레킹하기 가장 좋은날씨이며 이때문에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달이기도 합니다.




4. 베이징, 중국

중국 베이징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인 베이징에서는 여름에는 폭염, 겨울에는 극한의 추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겨울시기에는 베이징을 여행하는게 쉽지 않습니다. 

만리장성

5월은 이 두계절을 피하는 베이징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달입니다. 다만 도시가 넓고 교통은 혼잡하여 자유여행하기엔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베이징의 5월 평균최저기온은 14℃, 평균 최고기온은 26℃입니다.


5. 도쿄, 일본

도쿄 벚꽃

일본에 수도 도쿄는 여름이 다가올 수록 더욱 매력적인 도시로 변해갑니다. 

도쿄야경

밝은 조명, 나이트라이프, 매혹적인 벚꽃과 끊임없이 이어지는 쇼핑지들은 도쿄를 5월의 가기좋은 여행지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4월과 5월은 도쿄를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오늘은 5월 아시아 여행지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2019/02/22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3월 싱가포르 날씨 :: 3월 싱가포르 여행과 날씨

2019/02/21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3월 홍콩 날씨 :: 3월 홍콩 날씨와 옷차림

2019/02/20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3월 유럽여행지 :: 3월 유럽여행지 추천

2019/02/19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2월 대만 날씨 :: 2월 대만 여행과 날씨

2019/02/18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2월 미얀마 날씨 :: 2월 미얀마 여행과 날씨

2019/02/17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2월 말레이시아 날씨 :: 2월 말레이시아 여행과 날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