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올 한해 인기가 급상승한 해외여행지에 관해 얘기 해보려고 합니다. 너무 인기가 많아지면 여행지는 변하기 마련이죠. 더 핫해지기전에 지금 바로 가야할 여행지 10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뜨고 있는 핫한 해외여행지 10곳(feat.지금 가야돼!)


1. 베트남 나트랑(냐짱)

사진출처:Quangpraha

첫번째 여행지는 베트남의 나트랑입니다.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베트남 나트랑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도 추천한 '꼭 가봐야 할 휴양지'입니다. 푸른색 바다와 넓게 펼쳐진 백사장을 가지고 있고 1년에 2달을 제외한 모든 날 날씨가 쾌청합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급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나트랑은 최근에 가장 인기있는 여행지 입니다. 인천에서 직항으로 가는 비행기가 있어요!


2.필리핀 보홀

사진출처:WaSZI

 필리핀에서 열번째로 큰섬인' 보홀(bohol)' 다이버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섬 보홀이 두번째 여행지입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즐기고 바다거북을 만날 수 있는 곳, 오염되지 않은 자연 환경속에서 마음놓고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인천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비행기도 있으니 이만한 여행지가 없겠죠?


3.베트남 푸꾸

사진출처:thaiquangtri

베트남 최남난에 자리한 섬, 유네스코 지정 세계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자연이 보존돼 있는 섬, 베트남의 떠오르는 관광지 1순위로 꼽히는 베트남 푸꾸옥 섬이 세번째 여행지입니다. 에메랄드 빛을 가진 푸꾸옥의 대표 해변 '사오비치'는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해변입니다. 사오비치 외에도 프랑스지배의 흔적 '코코넛 수용소', 베트남의 대표 농작물인 후추 재배 과정을 볼 수 있는 '후추농장' , 액젓소스 느억맘공장,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고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는 '딘커우야시장'등 볼거리가 매우 많은 여행지입니다. 베트남 호치민으로 향해서 푸꾸옥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거!


4.이탈리아 베네치아

사진출처:12019

동남아 여행지도 좋지만 유럽으로 가고 싶다면 이탈리아에 베네치아가 있습니다. 베네치아는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한 도시로 '물의 도시'라고 불립니다.

 118개의 섬과 150개의 운하, 378개의 다리가 연결하고 있는 도시라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곤돌라를 타고 아름다운 골목을 누비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아름답게 빛나는 대운하를 보고 있으면 계속해서 머물러지고 싶어지는 그런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직항편도 있으니 지금 당장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5.태국 치앙마이

사진출처:Mariamichelle

한달살기로 떠오르는 도시, 내가 사랑하기도 하는 도시 치앙마이가 다섯번째 여행지입니다. 태국 북부의 도시 치앙마이, 골목마다 커피향이 흐르는 이 아름다운 도시는 모두가 사랑하는 도시가 되고 있습니다. 어느날은 요가스튜디오에서 요가를 배우기도 하고 쿠킹클래스에가 요리를 배우기도 하며 시간을 보내고 멋진 바에 가 술한잔 기울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곳이 치앙마이 입니다. 최근에 조금씩 변해가고있다는 소리를 들을때마다 너무 아쉬운 여행지네요.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떠오르는 핫한 여행지로 가서 올 한해 마무리 해보는건 어떨까요?


다른 글 보기>>

2018/11/14 - [여행관련정보] - 연말에 떠나는 일본 여행지 추천!

2018/11/12 - [여행관련정보] - 에어아시아 오늘부터 1주일간 2018년 마지막 빅세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