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용하고 다양한 여행관련 정보들을 소개하고 있는 Jimmy입니다. 오늘은 다가오는 3월을 위한 여행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3월에 떠나는 해외여행 어디로 가야할까요? 


[여행정보] 3월 해외여행 :: 3월 해외여행지 추천


1. 보르네오, 말레이시아

보르네오는 태초의 자연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원시적인 지역이라는 표현이 가장 잘어울리는 곳이기도 한데요. 1억4천만년전에 형성됐다고 하는 열대우림은 이곳을 대표하는 지역입니다. 3월은 이곳에 건기가 시작되는 달로 이 지역을 여행하기에 최적기입니다. 야생 오랑우탄을 찾아볼 수 있고 아름다운 산호섬 란카야섬에는 고래상어들이 몰려듭니다. 자연을 체험하는데 이곳보다 좋은 곳은 없습니다.


2. 델리, 인도

3월은 인도에 봄을 알리는 가장 화려한 축제가 열리는 달입니다. 힌두에서 가장 아름다운 축제로 알려진 '홀리'축제가 열립니다. 이 축제를 즐기러 세계곳곳에서 사진가들과 여행가들이 몰려드는 달이기도 합니다. 도시전체가 파티분위기로 에너지가 넘치며 한바탕 축제가 벌어지고 난뒤에는 올드델리에 오래된 사원들과 복잡한 시장들을 가보고 뉴델리에 펼쳐진 식민지 풍 건물들을 찾아보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요르단

중동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나라로 알려진 요르단은 꽤나 매혹적인 나라입니다. 새로운 세계 불가사의 돌로 조각된 도시 페트라를 여행하고, 제라슈에서 그리스,로마풍 유적지를 살펴보기도 하고, 말로만 듣던 사해바다를 보며, 사막 탐험까지 할 수 있는 나라가 요르단입니다. 특히 3월달은 이 모든걸 체험하기 가장 좋은 달입니다. 특히 사막의 별빛아래 캠핑을 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기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4. 몰디브

몰디브는 야간 스노쿨링을 즐기고, 호핑투어를 즐기는, 하얀 아름다운 해변가를 가진 아름다운 휴가지입니다. 1년내내 목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름다운 휴양지이지만 3월엔 특히 만타레이와 상어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며 해변가 오두막에 누워 30ºC의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5. 샤모니, 프랑스

몽블랑 산아래 위치한 샤모니에는 많은 아름다운 광경이 펼쳐져있습니다. 설탕을 입힌듯 빛나는 눈아래 반짝이는 교회, 희미하게 빛나는 소나무들과 같은 풍경들이 이곳에 있습니다. 3월이면 이곳은 야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따뜻한 기후를 띕니다. 스키를 즐기러온 많은 여행자들이 이곳을 떠나기 시작하는데요. 여행자들이 사라지기 시작하는 샤모니의 겨울의 끝부분을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입니다. 


6.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아프리카 공화국에는 19개의 국립공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행자들이 가장 덜몰리고 비용이 가장 적게 드는 우기의 끝부분인 3월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이기도 합니다. 다만 때때로 내리는 비가 여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북동쪽에 크루거 국립공원은 5대 야생동물들을 보기에 적합하고, 코끼리를 좋아하는 여행자들은 동쪽으로 향합니다. 영화 아웃오브아프리카 스타일의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들은 남쪽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도시를 떠나기가 어렵다면 수도 케이프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리틀카루에서도 사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거의없고 비가 가끔내리지만 햇볕이 내리쬐는 3월은 남아공 여행의 적기입니다. 



7. 네팔

네팔의 봄은 히말라야의 매력을 느끼기에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높은 산위에 꽃들이 피기 시작하는 계절이며 건조하고 맑은 날씨는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합니다. 습하지 않고 따뜻한 날씨는 히말라야 트레킹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날씨입니다.안나푸르나 산맥은 저지대에 위치한 마을과 고지대의 빙하호수가 위치해 있어 하이킹을 하기에 최적의 코스입니다. 2015년 카트만두 대지진 이후에 붕괴된 문화유산들을 복구중에 있지만 여전히 여행자들을 매혹하고 있는 네팔입니다. 네팔에서도 3월이면 홀리축제가 열려 여행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8. 푸에르토 리코

푸에르토 리코에서 열리는 해변파티는 3월의 시작을 알립니다. 마이애미에서 2시간 떨어진 위치해 있는 푸에르토 리코는 미국의 자치령입니다. 카리브해의 푸에르토 리코는 오랫동안 미국인들의 최고의 주말 휴양지였습니다. 또한 카리브해에서 가장 큰 열대우림을 갖고 있습니다. 3월은 섬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달입니다. 여행자들은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하고 야자나무사이로 가벼운 산들바람이 불어옵니다. 마야궤사에서 열정적으로 살사를 추는 사람들을 구경하고 링꼰에서 고래를 볼 수 있으며 산후안의 자갈길을 피나콜라다를 손에 들고 거닐 수도 있습니다.


매력적인 여행지에서 3월을 즐기세요!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2019/02/11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2월 방콕 여행 :: 2월 방콕 날씨와 여행

2019/02/10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2월 신혼여행지 :: 2월 색다른 신혼여행지 추천

2019/02/09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2월 동남아 여행 :: 2월 동남아 여행지 추천

2019/02/08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2월 해외축제 :: 2월에 열리는 해외축제

2019/02/07 - [여행관련정보/여행정보] - [여행정보] 2월 해외여행지 추천 :: 2월에 여행하기 좋은 나라




반응형

+ Recent posts